리 : 제품

매일 빛나는 14K 링귀걸이 쇼핑몰 추천 설렌타인에 선물하세요 쥬얼리 쇼핑몰 윙블링

소심주의 2021. 2. 19. 15:21
728x90

#쥬얼리

#설렌타인

 

세상엔 다양한 쥬얼리 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만큼의 다양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 모든 다양함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개성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상상이 가시나요?

 

표출하지 않는다면 그만큼의 감정누적치는

 

무엇으로든 표출된다고 생각합니다.

 

그 표출은 다양한 형태가 있겠지만

 

그중에서 저는 그 표출의 형태가 감정이라는 형태로

 

변형되어서 타인에게

 

감정으로써 좋음 또는 싫음을 타인에게 표출하고

 

그것은 또 다시 누군가에게 돌아간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조건 감정으로 누군가에게 표출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감정의 표출을 억제하기 위한

 

"충족" 은 어떨까요?

 

사람들은 일상생활을 하기 위해 돈을 벌고

 

그 돈을 버는 과정속에서 감정소비를 하게 됩니다.

 

그 소비한 감정을 무언가의 구매를 통해

 

충족하는 겁니다.

 

간단히 말해서 소비하고 채우는 과정을 반복하는걸로

 

만족감을 얻는거죠

 

거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그 과정속에서

 

개성이라는 "나"를 찾아가는 겁니다.

 

#코로나19

 

요즘 같이 얼굴도 알아보기 힘든 시기에

 

나의 개성을 표출 할 수 있는 쥬얼리

 

그중에서 매일 빛이나는 14K Daily Collection

 

#윙블링

 

이 제품은 '편안한 멋' 이라는 평범한 순간마저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며,

 

일상 속 기분 좋은 포인트가 되어 줄 것 입니다.

 

 

https://oneany.shop/TF6Nr2

 

[14kGold] 웬디 원터치 링귀걸이 (한쪽)

 

nefing.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