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준수 폭로글 해명, 본인글 삭제 등등 열애설과 결혼

소심주의 2021. 7. 12. 15:30
728x90

2021년 7월 9일 인기급상승동영상으로 유튜브에 올라온 #터키즈온더블럭

 

요즘 대세 캐리커쳐 개그맨 하카소와 츄카피의 결혼 소식이 발표 되었다.

 

 

이전엔 대사가 아니라 찾아봐야지만 아는 소식이지만, 개그계 활동을 하던 중 개그우먼 안가연은 웹툰 작가로 #네이버웹툰 #자취로운생활 연재 작가이다.

 

그 내용 중 등장인물 H군 ... 모두 짐작 할 수 있는 하준수, 일명 하카소를 뜻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웹툰 댓글들을 보면 코빅 관련 내용과 누구는 누군가요? 등의 이야기로 도배가 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다.

 

7월 11일

 

결혼소식 발표 2일만에 네이트 판이라는 커뮤니티에서 '개그맨H군과개그맨A양' 이라는 글이 화제가 되면서 이 결혼에 대한 여론은 다양해지고 있다.

 

내용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개그맨 하준수가 개그맨 안가연이 아닌 다른 여성과 교제를 하던 중 헤어지기 전부터 웹툰작가 츄카피와 바람이 났다는 폭로 글이다.

 

 

하지만 그 후 헤어졌고, 마음을 정리하던 중에 그 웹툰에 헤어진 전 여인과 하준수가 같이 살던 시기에 낚시여행을 다녀온 이야기가 게시 되었다.

 

그렇게 쓰린 속을 달래기 위해 우울증약을 3년째 복용하고 있는 전 여자친구... 그녀는 사과를 받기위해 폭로글을 올렸다고 작성했다.

 

글을 올리고 문제가 커지자, 손해배상청구를 한다는 문자를 받았다는 내용, 한번 두번의 기만등을 최대한 피하고 잊으려고 노력하였는데 이제는 다방면으로 나와서 이야기를 꺼낸다것에 대한 사과를 받고 싶다고 합니다.

 

하지만 법적 대응을 하기위해선 결정적인 증거들이 필요한데, 전 여자친구분은 CCTV영상, 대화내용등 다양한 자료를 확보한 상태라고 합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디스코드라는 프로그램으로 대화를 나눈 내용들 입니다.

 

디스코드 대화 내용으로 유추해보면, 무언가 작업을 같이 한것 같아서 다양한 방면으로 찾아보았으나 찾기 어려워서 포기했습니다.

 

위 사진들 중 결혼사진이 있었는데, 그 사진은 전 여자친구분이 유방암이 재발해서 항암치료를 해야 하게 되면 헤어가 어떻게 될지 모르니 사진을 미리 찍으라는 담당의사교수님의 조언으로 미리 찍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거의 결혼까지 약속한 유방암 환자인 전 여자친구를 두고 바람을 피웠다는 이야기가 되네요.

 

89년생인 동갑내기 개그맨 하준수 안가연 폭로글에 많은 사람들의 댓글도 달렸습니다.

전 여자친구의 가족과 다양한 의견 댓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천은 무려 2324를 받았고, 댓글은 총 1731개를 받았습니다.

 

그렇게 7월 12일 새벽에 제목 '하준수입니다.' 라는 글이 반박처럼 올라왔습니다.

 

개그맨 하준수 폭로글 해명을 하였으나, 현재 해당글은 삭제되어 찾을 수 없습니다.

 

아마 본인이 삭제하였겠지요?

728x90